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세계신협협의회 이사 선출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인사)
김윤식 신협중앙회장, 세계신협협의회 이사 선출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이 세계신협협의회(WOCCU) 제2차 이사회에서 한국과 아시아 신협을 대표해 WOCCU 이사로 선출됐습니다.

김윤식 이사는 "전세계적으로 신협의 목적은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서민의 금융문제를 해결하고 자립기반을 지원하는 데 있다"며 "단기간에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룩한 한국 신협의 성공경험을 전 세계 개발도상국 등에 적극적으로 전파해 지구촌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오진수 삼화페인트공업, 창립72주년 맞이 프로야구 스폰서데이 개최


삼화페인트공업이 4월 9일 창립 72주년을 맞아 어제(8일) 2018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NC다이노스 경기에서 스폰서데이를 개최했습니다.

오진수 대표는 "직원들과 야구팬들의 컬러풀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삼화페인트는 72년 동안 이어온 대한민국 대표 컬러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대외)
손태승 우리은행 은행장, 자사주 장내 매입


손태승 우리은행 은행장이 임원진들과 함께 자사주 1만1,220주를 장내 매입했습니다.

손 은행장은 3월 두차례 자사주를 매입한 데 이어 세 번째로 자사주 5,000주를 추가 매입해 총 3만 8,127주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손 은행장의 이번 자사주 매입은 주가의 조정 국면에도 불구하고 실적 개선 등 긍정적인 요소가 더 많아 결국 기업가치로 수렴할 것이라는 확신에 따른 것으로, 우리은행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오는 5월 홍콩, 싱가폴 IR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