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CJ CGV, 특별 멤버십 서비스 'IMAX 마니아' 론칭 外 2건

김현이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론칭>
1) CJ CGV, 특별 멤버십 서비스 'IMAX 마니아' 론칭


멀티플렉스극장 CJ CGV가 아이맥스 영화 팬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지난 1년간 서로 다른 아이맥스 영화 12편을 관람하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이라면 '아이맥스 마니아' 멤버십에 자동 가입됩니다.

마니아 전원은 몰스킨 다이어리 등 웰컴 기프트와 연간 아이맥스 2,000원 할인 쿠폰 5장, 아이맥스 영화 개봉 시 서프라이즈 할인 쿠폰 등이 증정됩니다.

또 아이맥스 시사회와 오프라인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행사>
2) 롯데마트, 12~18일 수입소고기 50% 할인

롯데마트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수입 소고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하는 '수입소고기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산 프라임등급 척아이롤과 초이스등급 부채살이 100g당 1,400원에 판매됩니다.

같은 마트에서 판매하는 국산 삼겹살보다도 30% 저렴한 가격입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신한·KB국민·현대·NH농협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행사>
3) KB국민은행, 4대 연금 신규 수령고객 유치 이벤트

KB국민은행은 4대 연금 신규 수령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칩니다.

오는 6월28일까지 국민연금·공무원연금·사학연금·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국민은행 계좌로 신규 수령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총 57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 SK주유상품권 5만원권 등을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