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용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올원뱅크' 가입 200만명 달성 감사" 外 3건

김현이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1) 김용환 농협금융지주 회장 "'올원뱅크' 가입 200만명 달성 감사"


농협은행이 서울 본점에서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 가입 200만명 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김용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금융지주 최초로 통합플랫폼을 시도하고 실이용자 비중이 높은 것은 올원뱅크의 자랑"이라며, "농협금융 전 임직원의 노력으로 200만 고객을 달성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금융과 유통복합몰 구축 등 농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회공헌>
2) 문창용 캠코 사장 "부산 지역인재 육성 노력"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는 내일(11일) 부산 지역의 7개 공공기관과 함께 부산대학교에서 지역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찾아가는 기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우수한 부산 지역인재들이 희망하는 기업에 취업해 든든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캠코의 전문성과 인적역량을 적극 활용해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회공헌>
3) 코웨이, 스마트 환경가전 청년 스타트업 육성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코웨이 위스쿨(Wi School)'의 강사로 참여해 스타트업 멘토로 나섭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회사와 임직원들이 보유한 역량을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공유가치창출 프로그램"이라며 "위스쿨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고 시작하는 청년들이 늘고 있는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기회 제공과 실효성 있는 방안 마련에 적극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발표>
4)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 "준대형 트럭시장 개척…3년간 800대 판매 목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오늘(10일) 평택 볼보트럭 테크니컬 센터에서 준대형 트럭 '볼보 에프이(FE)시리즈'를 출시 행사를 열고 "국내 준대형 트럭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김 사장은 "세분화되고 있는 국내 물류 시장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최초의 준대형 트럭 FE시리즈를 통해 3년간 누적 800대 수준을 팔 수 있을 것"이라는 목표를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