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티웨이항공 4월 특가 이벤트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티웨이항공, 4월 맞아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이 4월을 맞아 ‘티웨이 트레블 위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 8,700원부터 시작되고, 국제선은 최저가 기준 △오사카 4만 8,400원 △삿포로 8만 8,800원 △세부 9만 6,000원 △다낭 10만 9,200원 등입니다.

특가 항공권은 오는 16일부터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은 16일, 일본과 대양주 노선은 17일, 나머지 국제선은 18일부터 예매가 시작됩니다.


2. KT, 올레tv 고객 대상 K쇼핑 추가 할인

KT가 올래TV 사용자에게 K쇼핑 방송 상품을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하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올레 tv에서 'K쇼핑 할인팩'을 리모컨으로 가입하고, TV 실시간 방송과 TV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12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제공하며, 판매 상품 가격이나 횟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 보험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3. 주방가전업체 휴롬, 봄맞이 할인프로모션

주방가전업체 휴롬이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휴롬 블라썸’ 원액기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휴롬 쇼핑몰 신규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을 제공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휴롬 관계자는 “환절기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블라썸 원액기로 많은 분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