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우리은행, 중증장애청년 위한 서울시 '이룸통장' 사업 지원 외 2건

안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우리은행, 중증장애청년 위한 서울시 '이룸통장' 사업 지원

우리은행이 서울시가 중증장애청년의 자산형성을 돕기 위해 시행 중인 '이룸통장' 사업을 지원합니다.

우리은행은 지난 2월 서울시복지재단의 공개경쟁입찰을 통해 '이룸통장' 사업을 관리하는 금융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서울시는 3년간 중증장애청년이 매달 '이룸통장'에 저축하는 금액에 월 15만원을 추가로 지원해 목돈 마련을 돕는다는 방침입니다.

가입자는 오는 30일까지 모집합니다.


2. 신세계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위한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 달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하는 모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50달러 부터 300달러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바로 할인 이벤트 역시 진행합니다.


3. 매일유업, 14일 K리그 수원삼성 경기서 브랜드데이 열어

매일유업이 오는 14일 열리는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즈'와 '상주상무 프로축구단' 경기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합니다.

우선 경기 당일에는 '기부킥' 이벤트와 수원삼성 선수의 모습이 담긴 포토 프레임이나 경기장에서의 모습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물을 주는 '포토존' 행사를 진행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제품을 들고 있는 수원삼성 축구단의 선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