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제품 인정받고 지속 성장" 외 2건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대외)
1.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제품 가치 인정받고 지속 성장"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와 '팬텀'이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2018 벨기에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 참가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와 팬텀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연산 미표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변화시키고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대외)
2.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 "회사 상생 문화 구축해나가겠다"


KB손해보험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직장 어린이집 시설인 'KB합정어린이집'을 열고 개원식을 진행했습니다.

양종희 사장은 축사를 통해 "새롭게 개원한 어린이집이 KB금융그룹 직원 모두의 육아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고 회사 내 상생의 문화를 구축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대외)
3.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 "디지털 인재 육성 최우선 과제"


하나카드는 지난주 사내 우수직원들을 디지털 전문인력으로 양성하기 위한 '하나카드 디지털 유니버시티(Hanacard Digital University, 이하 HDU) 입학식'을 가졌습니다.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디지털 인재 육성은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최우선 과제"라며 "사람 중심인 '휴머니티'에 디지털 경쟁력까지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