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홈플러스, 월드 토이 페스티벌 실시…"전 세계 완구 한 곳에" 외 2건

이민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홈플러스, 월드 토이 페스티벌 실시…"전 세계 완구 한 곳에"

홈플러스가 다음 달 9일까지 전 세계 인기 완구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월드 토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의 일본 오리지널 상품을 단독 런칭하고 미국, 호주 등 완구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완구 전 품목 10대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홈플러스 상품권 2만 원권을, 레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럭키박스'를 선착순 증정합니다.


2.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리빙 PB매장 '살림샵' 오픈

롯데백화점이 오는 27일 잠실점 9층에 리빙 전문PB 매장 '살림샵(#)'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살림샵을 통해 국내 리빙 트렌드 40여 개의 브랜드와 800여 개 품목을 선뵐 예정입니다.


3.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가정의 달 한정 판매

동원F&B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가정의 달 한정판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덴마크 인포켓치즈'와 '옥스포드 칫솔'을 함께 담아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