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 "크라우드펀딩 다양한 지원 추진" 외 2건

박미라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미라 기자]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축사)
1.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 "크라우드펀딩 다양한 지원 추진"

한국예탁결제원은 오늘(30일) 제3회 우수 크라우드펀딩 성공기업 IR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이병래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크라우드펀딩 시장에서 창업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2016년 1월부터 도입된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제도는 현재까지 총 321개사가 펀딩에 성공해 약 565억원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취임사)
2. 정우영 신임 수입차협회장 "다양한 브랜드 시장서 공정 경쟁 노력"

정우영 한국수입자동차협회 신임 회장은 오늘(30일) 서울 신라스테이 광화문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에서 공정 경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수입차협회는 지난달 30일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12대 수입차협회장에 정 회장을 선임했습니다.


(사회공헌)
3.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공군 하늘사랑 장학재단에 기부금 1억원 쾌척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오늘(30일) 공군본부가 운영하는 하늘사랑 장학재단에 사재를 출연해 기부금 1억원을 쾌척했습니다.

하늘사랑 장학재단은 훈련 중 순직한 공군 조종사 유자녀들이 아버지의 숭고한 희생의 의미를 간직하고 긍지를 가지며 학업에 전념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0년 설립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