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주금공 사장 "소규모 임대주택 공급 늘리겠다" 외 2건

박수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업무협약)
1. 이정환 주금공 사장 "소규모 임대주택 공급 늘리겠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소규모 임대주택 공급을 늘리기 위해 KB국민·Sh수협은행과 '소규모주택사업자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정환 주금공 사장은 "최근 1~2인 가구 증가 추세에 따라 소규모주택 공급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원책을 마련했다"며 "저소득 사회초년생, 1~2인 고령자 세대 등이 안정된 주거공간에서 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출시)
2. 소성모 농협 상호금융 대표이사 "우수 상품·서비스 지속 개발"

농협 상호금융은 농업인 조합원의 단기 영농자금 지원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인 '행복이음론'을 전국 농·축협을 통해 출시했습니다.

농협중앙회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업인에게 금리할인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농협상호금융은 고객을 위한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대외)
3. 문창용 캠코 사장 "국가 재정 수입 확보 기여하겠다"

캠코가 국내 최초 행정재산 전수조사인 '국유재산 총조사' 수행을 위한 발대식을 열었습니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이번 국유재산 총조사는 국유재산을 활용한 혁신성장 및 일자리 창출 지원의 첫 걸음"이라며 "이번 조사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국가 재정수입 확보와 사회적가치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