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 전달 외 2건

황윤주 기자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황윤주 기자]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1.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금 전달

KB손해보험이 홀트아동복지회에 미혼모 가정 영유아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7,000여 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종희 사장은 "아동 양육과 생계를 혼자 책임지고 있는 미혼모 가정에게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프로그램이 작은 도움과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2. 이대훈 NH농협은행장 "농협파이낸스미얀마 사업 확대할 것"

이대훈 NH농협은행 행장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아시아개발은행(ADB) 연차총회에 참석한 후 미얀마를 방문했습니다.

이 행장은 농협파이낸스미얀마의 영업현장을 방문해 사업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현지 임직원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 행장은 "현지 정부와 유관기관과의 사업협력을 통해 농협은행만의 사업모델을 발굴하고, 미얀마에서의 사업영역 확대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사)
3. 이호석 성지기공 대표, '4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선정'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는 이호석 성지기공 대표를 '4월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표는 "최근 지진에 대한 안정성이 중요시되는 만큼 내진물탱크시장 선두주자로서 해외시장에서도 국가대표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