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양창훈 HDC아이파크몰 대표 "쇼핑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

최종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대외)
1. 양창훈 HDC아이파크몰 대표 "쇼핑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

현대아이파크몰이 지주사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HDC아이파크몰'로 사명을 바꾸고 새 CI와 BI를 공개했습니다.

양창훈 HDC아이파크몰 대표이사는 "이번 새 CI, BI에 이어 아이파크몰 증축이 마무리되면 상업?문화?여가시설을 모두 갖춘 쇼핑몰로 발돋움 할 수 있다"며 "쇼핑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외)
2.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 "미래지향적 기업문화 구축"

한화건설은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지원하는 일과후 수업을 진행하기로 하고 이달부터 임직원 대상 어학수업을 개설해 퇴근 후 교육을 실시합니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의 직장 내 만족도가 곧 회사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젊고 미래지향적인 기업문화를 만들어 누구나 다니고 싶고 일하고 싶은 직장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행사)
3. 홍성관 AJ렌터카 대표 "올해로 8년째 사회인 야구대회 연다"

AJ렌터카는 내일(12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제8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홍성관 AJ렌터카 대표이사는 "열정 넘치는 사회인 야구팀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속에 직장인 야구대회가 올해로 8년째를 맞이했다"며 "이번 대회가 동료, 가족들과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최고의 야구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