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곽범국 예보 사장 "경제적 취약계층 같은 눈높이로 보듬어야"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곽범국 예보 사장 "경제적 취약계층 같은 눈높이로 보듬어야"

곽범국 사장이 오늘(1일) 창립 기념사를 통해 "금융 안전망 역할을 수행하는 예보에게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곽 사장은 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공기관의 모습에 대한 국민들의 눈높이와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며 "공정한 업무수행과 함께 효율성과 공공성을 균형있게 조화시키고, 경제적 취약계층을 같은 눈높이로 보듬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박종진 KT엠모바일 대표이사 "미니스톱과 제휴해 유심 판매 시작"

KT의 알뜰폰 그룹사인 KT엠모바일은 전국 2,500여개 미니스톱 매장에서 KT엠모바일용 무약정 LTE 유심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무약정 LTE 유심은 기본료 9,79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B를 사용하는 유심과 기본료 1만2,100원에 음성 2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2GB를 이용하는 유심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박종진 대표이사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KT엠모바일의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할 수 있도록 미니스톱과 제휴하여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며 "고객 최우선이라는 회사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통신문화를 만드는 알뜰통신 1등 회사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 경제 모든 분야에서 지역민과 동행할 것"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이 어제 (31일) 호텔프리마에서 열린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제59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서 '자랑스러운 광주전남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도 사업보고 등 정기총회와 제35대 이종덕 회장의 취임식, 자랑스런 광주전남인상, 공로패, 감사패 등의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송 은행장은 "이번 자랑스런 광주전남인상 수상으로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지역사회와 지역민을 위한 더 높은 사명감을 가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경제, 사회, 문화 모든 분야에 고루 스며들어 지역민과 함께 동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