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미래형 점포 확대" 등 4건

이대호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빈대인 BNK부산은행장 "미래형 점포 확대"

BNK부산은행이 '디지털 브랜치'와 '허브앤 스포크' 제도 등을 통해 영업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로 했습니다.

빈대인 BNK부산은행장은 머니투데이와 가진 인터뷰를 통해 "시중은행들에 비해 디지털화가 상대적으로 부족했다고 생각해 가장 역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 이같은 미래형 점포를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2. 송종욱 광주은행장 '자랑스러운 광주전남인상'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에 헌신해 온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자랑스러운 광주전남인' 상을 받았습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전 임직원의 노력과 열정으로 뜻깊은 상을 받게 됐다"며,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사회와 지역민에게 더 다가가는 은행, 받았던 사랑을 실천하고 보답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3. 박영일 LG전자 부사장 "차별화된 핵심기술로 글로벌 가전시장 이끌 것"

호주 소비자 매체 초이스(Choice)가 선정한 '최고의 양문형 냉장고' 1~2위에 LG전자 제품(모델명 LG GS-B680PL, LG GS-L668PNL)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박영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4.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 "세계 최고 공조기술로 1,000대 기업 선정"

오텍그룹이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가 선정한 '2018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1,000대 기업'에 올랐습니다.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은 "세계 최고 공조기술과 해외수출 역량으로 1,000대 기업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도기업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