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태원 SK그룹 회장 "사회에 환원하는 인재 되라" 외 3건

고장석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최태원 SK그룹 회장 "사회에 환원하는 인재 되라"

SK그룹이 한국고등교육재단 선발 유학생 30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습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은 "사회와 함께 자란 인재로서 소명의식을 갖길 바란다"며 "각자의 성취를 사회와 공유하겠다는 태도를 가져달라"고 말했습니다.


2. 김명득 LG하우시스 부사장 "소비자들에게 친환경 가치 전할 것"

LG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전국 모든 직영 전시매장 환경부의 ‘녹색매장’에 지정됐습니다.

김명득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부사장)은 "친환경 제품 개발과 공간 조성에 앞장서 온 LG하우시스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LG하우시스의 친환경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3. 윤대희 신보 이사장 "혁신생태계 조성해 일자리 만들겠다"

신용보증기금 제22대 이사장으로 윤대희 전 국무조정실장이 취임했습니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중소기업이 혁신하고 성장할 수 있는 혁신 생태계를 조성해야 한다"며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신보가 주도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4. 이랜드파크, 민혜정 신임 대표이사 선임

이랜드파크가 신임 대표이사에 민혜정 상무를 선임했습니다.

민혜정 이랜드파크 대표이사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라며 "더 많은 인재를 확보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고장석 기자 (broke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