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LG전자, 디오스 20주년 프로모션…캐시백·3년 방문 서비스 外 4건

조정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내용]
LG전자, 디오스 20주년 프로모션…캐시백·3년 방문 서비스

LG전자가 디오스 냉장고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캐시백 제공 등 고객감사 행사를 다음달까지 진행합니다.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를구며하면 최대 20만원의 캐시백과 57만원에 해당하는 3년 헬스케어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IoT 선풍기 출시

LG유플러스는 종합가전기업 신일산업과 함께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한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의 홈IoT 플랫폼을 활용해 스마트폰으로 전원과 바람세기, 취침 예약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소니코리아, 정품 등록 프로모션

소니코리아가 미러리스와 하이엔드 카메라를 구매한 뒤 정품등록을 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합니다.

소니 렌즈 교환식 카메라와 하이엔드 카메라 정품을 사고 등록을 하는 구매객에게 무선 스포츠 이어폰과 여행용 충전기 키트 등이 증정됩니다.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B&O 론칭

현대홈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덴마크의 고급 오디오 브랜드인 뱅앤올룹슨을 판매합니다.

오는 22일 저녁 진행되는 방송에서 현대홈쇼핑은 뱅앤올룹슨의 국내 공식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과 동일한 상품을 판매하며 추가 구성 증정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적용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대만 야시장 인기 먹거리 선보여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서울 회현 본점에서 대만 야시장의 인기 먹거리를 선보입니다.

닭날개 볶음밥과 대형 닭고기 튀김, 곱창국수 등 대만의 대표적인 야시장 음식이 선보이며 현지 야시장에서 볼 수 있는 조리
퍼포먼스도 열립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조정현 기자 (we_friends@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