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벤져스] 방탄소년단 관련주 '엘비세미콘' 반등 신호 포착!

[MTN 탐나는 주식 2PM] 女벤져스
정이슬 PD

thumbnailstart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


1위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이 다시 누적수익률을 되찾아가고 있다. +53% 누적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금일 제넥신이 +3% 가까운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쏠리드, 원익QnC는 보합권에 머물렀다.

정희진 FA팀장은 지트리비앤티, 참좋은여행 모두 소폭 하락세를 보였지만 누적수익률 -7%를 기록하며 2위를 지켰다.

3위 이은희 ATX 자산관리팀장은 현대로템이 금일 +2%대 상승했지만 삼성전자가 소폭 하락하며 추세를 전환하지 못했다. 카페24도 주춤하며 그동안의 상승분을 되돌렸지만 여전히 +6%에 가까운 수익을 보여주었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변동성 큰 종목들 위주로 편입했기에 방송상 대응하지 못한 점이 있다고 했다. 저번주에 신규 편입한 엘비세미콘, 썸에이지, 선도전기가 수익권에 안착했다. +4%대 수익을 내고 있는 엘비세미콘은 방탄소년단 관련주로써 추가적인 반등이 기대되고 테마주 성격을 빼더라도 흑자전환한 기업의 흐름으로 봤을 때 현재 가격권은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썸에이지는 현재 음봉을 그리며 조금 밀리고 있지만 상승 여력은 여전히 남아있어 전 고점 4,800원을 돌파할 수 있다고 말했다. 2차 목표가로는 6,000원을 제시하며 중기적 관점으로 접근 가능하다고 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