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벤져스] 박스권 유지가 중요… 아직은 시장 흐름 지켜봐야할 때!

[MTN 탐나는 주식 2PM] 女벤져스
정이슬 PD

thumbnailstart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


대결이 딱 하루 남은 상황에서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48%의 압도적인 누적수익률로 1위를 굳건히 지켰다. 쏠리드가 연일 하락세를 보이며 손절가에 닿아 매도했다. 제넥신이 +3% 수익권, 원익QnC가 -8% 손실을 기록하고 있다.
금일 외국인 매도가 2천억원이 넘어가면서 변동성이 커지는 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봤다. 미·중 무역전쟁의 영향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다음 주까지는 시장 흐름세를 지켜보자는 의견을 제시했다.
박스권을 유지하는 종목은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원익QnC, 제넥신의 경우 박스권 하단에서 횡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므로 시장의 영향을 받은 것일 뿐 매도 시기는 아니라고 했다.

2위 정희진 FA팀장은 지트리비앤티가 크게 하락하며 저점을 낮춰가고 있다. 참좋은여행도 손실로 돌아서며 -1%를 기록했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엘비세미콘이 상승세가 꺾이며 하락했지만 +8% 수익을 유지하며 3위를 지켰다. 폭스브레인도 금일 +2% 가까이 상승하며 수익을 키웠다.

4위 이은희 ATX 자산관리팀장은 급락했던 카페24가 다시 상승 흐름세를 되찾으며 +3% 수익을 달성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