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CGV, '주 52시간 근무제' 맞춤 할인 이벤트 외 2건

최종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CGV, '주 52시간 근무제' 맞춤 할인 이벤트

CGV가 다음달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엽니다.

다음달 2일부터 8월30일까지는 매주 월∼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59분 사이 시작하는 일반 2D 영화를 예매하면 2000원을 할인해줍니다.

할인 쿠폰은 CJ ONE 아이디당 하루 최대 4장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KB국민카드, 렌탈비 할인되는 '코웨이Ⅱ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렌탈 서비스 기업 '코웨이'와 제휴해 렌탈료 월 최대 2만원 할인 및 연간 결제금액의 최대 10%가 포인트로 적립되는 'KB국민 코웨이Ⅱ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카드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렌탈 서비스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전월 결제실적에 따라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이 할인됩니다.

연간 결제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코웨이에서 제품 구매와 렌탈료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5%(최대 5만점), 1500만원 이상이면 10%(최대 10만점)가 연 1회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3. 키움증권 자산관리앱, 10일만에 5만 다운로드 돌파

키움증권은 자산관리 앱 리뉴얼 오픈 10영업일 만에 신규 다운로드 5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은 로그인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키움증권은 리뉴얼을 기념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최종근 기자 (cj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