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G마켓·옥션, 베트남 항공권 할인 이벤트 외 3건

고장석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G마켓·옥션, 베트남 항공권 할인 이벤트

G마켓과 옥션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베트남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오는 31일까지 하노이·다낭·나트랑·호치민 등 주요 도시 왕복 항공권은 일반석 20만원대, 비즈니스석 70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특히 하노이와 다낭 전용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지급합니다.


2. 위메프, 4200여개 특가 '77데이' 이벤트

위메프는 오는 9일까지 4200여개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위메프 77데이’를 진행합니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공개되는 주요 상품은 ▲텀블러 77원 ▲오쿡 닭가슴살 핫바 777원▲라마다 용인 숙박권 7만7777원 등입니다.


3. 하츠, 주요 제품 10% 할인하는 '쿨 써머 세일'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쿨 써머 세일’을 진행하고 주요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31일까지 환기 청정기 ‘비채’, 레인지 후드 25종, 붙박이 가전 전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쿠팡, '쿠데이즈' 이벤트 진행…최대 40% 할인

쿠팡은 오는 12일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쿠데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고,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아모레퍼시픽 등 13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에는 브랜드별 최고 인기상품을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고장석 기자 (broke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