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인도 국영은행과 MOU 외 2건

박경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인도 국영은행과 MOU

윤종구 KB금융그룹 회장은 인도 뉴델리에서 인도 국영은행인 '바로다 은행'과 양사간 포괄적 업무협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사는 개인금융 및 기업, 무역금융 분야와 카드 비즈니스, 모바일 페이먼트 분야 등에서 포괄적인 업무 협력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유정근 제일기획 사장,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제일기획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올해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올해로 39회째를 맞은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에는 총 5개부문에 약 2,500편의 아이디어가 출품돼 금상 4편 등 총 31편의 수상작이 선정됐습니다.

유정근 제일기획 사장은 "오늘의 수상결과가 광고에 뜻을 둔 여러분 인생의 중요한 출발이 되길 바란다"며 "광고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주는 신선한 생각들을 더 많이 펼쳐달라"고 말했습니다.

3.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지역 우수기업체 방문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일미농수산을 방문해 업계의 현안과 애로사항을 듣고 지원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일미농수산은 절임식품 생산·판매 기업으로 국산 농산물만을 사용해 지난해 농협은행 주최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을 받았습니다.

이대훈 행장은 "국산농산물을 활용한 세계적인 제품개발을 기대하겠다"며 "농협은행도 동반자로서 농식품기업 컨설팅, 여신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경민 기자 (pk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