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롯데마트, '셀프 방역 프로젝트' 진행 외 2건

박경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마트, 셀프 방역 프로젝트 진행

롯데마트가 장마철 해충 증가에 대비해 '셀프 방역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를 '셀프 방역 프로젝트' 기간으로 정하고 2주 동안 살충제와 기피제, 훈증기 등 총 100여 종의 방역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현장에서 즉시 지급합니다.


2. 모두투어, 해외 호텔 노마진 세일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해외 호텔 노마진 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도쿄, 파리, 런던, 홍콩 등 전 세계 인기 여행지의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구매하고 호텔을 예약하면 추가 7% 할인이 제공되며, 7월 한달동안 카드사별 최대 21% 할인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5% 추가 할인도 진행됩니다.


3. 농협 하나로유통, 대규모 세일 행사

농협 하나로 유통이 최대 47%의 대규모 세일 행사를 실시합니다.

농협 하나로유통은 오는 18일까지 수도권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농산본부 신설 100일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과일·채소 등 37개 품목을 할인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4월 신설된 농협 하나로유통 농산본부는 산지에서 소매단계까지 농산물 판매체계를 갖춘 조직입니다.

김성광 농협 하나로유통 대표는 "농산물 소비시장을 선도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경민 기자 (pk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