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3일 특가 행사 '진행 외 3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3일 특가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3일 특가 행사'를 진행해 여성 및 남성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상품들을 기존 행사가보다도 더욱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대표적으로 구두, 장신구, 패션 악세서리 등을 기존 행사가 대비 30~6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입니다.


2. 더본코리아 돌배기집, ‘숙돌배기’ 출시 기념 반값 할인

더본코리아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이 차돌박이와 야채를 함께 구워먹는 '숙돌배기'를 선보이고,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더본쿠폰앱을 통해 내려받은 할인 쿠폰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정가 9900원의 숙돌배기를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3. 타임스퀘어X노스페이스, 착한 소비 이벤트 '특가 기획전' 실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15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노스페이스 TNF 에디션 챌린지 & 히어로' 행사를 진행합니다.

방수 등산화(12만원부터)와 방수 재킷(6만원부터), 초경량 바람막이(4만 9000원부터) 등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용품류를 30%에서 50%까지 큰 세일 폭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4. 신라스테이 "신라호텔 숙박권 받아가세요"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신라스테이를 이용하면 신라호텔(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이 큰'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펼칩니다.

진행 기간 중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 예약하고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뽑을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