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정도경영으로 발전 거듭할 것” 외 2건

허윤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정도경영으로 발전 거듭할 것”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오늘(12일) 정도경영 선포식을 개최하고, 구성원 모두가 ‘정도, 성실, 배려’라는 회사의 창업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은 "정도경영을 통해 윤리경영과 책임경영을 실현해 나가며 발전을 거듭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2. 김상균 한국철도시설공단 이사장, “상생 건설문화 정착에 최선”

한국철도시설공단 ‘공정경제 활성화 추진단이 오늘(12일) 규제 개선안에 대한 총 3개의 전략과제와 49개의 세부개선과제를 확정했습니다.

추진단은 평가위원 구성과 시공평가제도 등을 개선해 공정한 계약제도를 확립하도록 하고, 현장별로 처리해왔던 동일자재 검사를 일괄 처리 방식으로 개선했습니다.

김상균 이사장은 “상생의 건설문화를 정착시키고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 “전국적으로 다자간 네트워크 구축할 것”

IBK투자증권이 인천과 부산에 이어 경기남부권에서도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다자간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이번 다자간 협약식에는 대학교와 기업뿐만 아니라 지자체와 공공기관 등 총 76곳의 기관이 참여해 청년 일자리 창출과 동반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전국적으로 다자간 네트워크를 구축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인재 확보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허윤영 기자 (hyy@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