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외 2건

이대호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자동차 개소세 인하...할인 프로모션도 이어질 듯

정부 오늘 발표한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에 담긴 내용이죠. 자동차 개별소비세가 현행 5%에서 3.5%로 1.5%포인트 인하됩니다.

정부는 늦어도 다음달까지 시행령을 개정할 계획인데, 당장 내일(19일) 출고되는 차량부터 개소세 인하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데, 자동차 업체들의 가격 할인도 유도한다고 하네요.


2. KEB하나은행, 첫 거래 손님에게 특별금리

KEB하나은행은 첫 거래 손님이 휴일에 스마트폰으로 입출금 통장과 정기적금을 동시에 가입하면 적금에 대해 최대 연 3.5%의 특별금리를 제공합니다.

가입기간은 1년 또는 2년으로, 정기적금 가입 시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 금액으로 자동이체하면 1년제 최대 연3.5%(세전), 2년제 최대 연3.3%(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리따움, 휴가철 피부를 위한 할인행사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이 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를 기념하며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 등을 한정 판매하며, 다양한 자외선 차단 제품과 미스트 등도 20~30% 할인 판매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