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리바트, '홈캉스족' 겨냥 온라인 특별기획전

김혜수 기자

현대리바트의 브로슈 4인 마블대리석 식탁세트/사진제공=현대리바트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8월 6일부터 자사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홈캉스족을 위한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소파, 식탁, 거실장 등 가구가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식탁류는 시원한 소재 특성으로 여름철에 인기가 높은 대리석 식탁을 중심으로 할인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은 브로슈 4인 마블대리석 식탁세트, 빈센트 4인 대리석 식탁세트 등이다.

거실용 가구류도 10~50% 할인된다. 발렌 3인 라텍스 가죽소파, 레가토 3인 양면형 리클라이너, 뉴탐 2인 패브릭소파, 무드 레트로 1800 거실장 등이 할인 대상이다.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헤닝 호텔 침대 프레임·헤닝 패브릭 소파'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고 31일까지는 '로티르 식탁'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리바트몰에서 접수하며 모집 요강과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리바트몰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편안히 휴식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