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 공동육아 나눔터 구축 외 2건

이충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 공동육아 나눔터 구축

조용병 신한금융 회장은 서울 연희동에서 공동육아 나눔터 '신한 꿈도담터' 1호점 개소식을 진행했습니다.

조용병 회장은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맞벌이 부부, 그리고 마음 놓고 아이를 맡길 곳이 없어 경력단절 위기에 처한 여성들의 현실이 개선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2.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 양돈농가 피해현황 점검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는 폭염으로 피해를 입은 충남 당진시 소재 양돈농가를 방문해 피해현황을 직접 점검하고 농가를 위로했습니다.


오 대표는 "가축재해보험 가입 피해 농가에 신속한 조사와 보험금 조기 지급을 통해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육군 2사단 노도부대원과 계곡 트레킹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자매결연을 맺은 육군 2사단 노도부대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부대원들과 계곡 트레킹을 했습니다.

장 부회장은 "걷는 동안 서로 소통하고 가까워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군과 기업이 교류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충우 기자 (2thin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