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로 출시 외 2건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주류, '블루문' 생맥주로 출시

롯데주류는 국내 처음으로 '블루문'을 생맥주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블루문은 롯데주류가 지난달부터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세계 맥주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밀맥주입니다.

블루문은 현재 473ml 용량 캔으로도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중이고, 이달 중순부터 편의점까지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2. CJ ENM, 신인작곡가 등용문 '오펜 뮤직' 출범

CJ ENM은 신인 작곡가 지망생을 지원하고 한국 대중음악 산업의 발전을 위해 '오펜 뮤직'을 출범한다고 밝혔습니다.

'오펜 뮤직'은 대중음악 작곡가 데뷔 전 과정을 지원해 재능 있는 신인 창작자들이 음악산업에 진출하는 등용문 역할을 수행한다는 계획입니다.

CJ ENM은 신인 대중음악 작곡가 공모전을 진행해 최대 20팀을 선발하고, 작곡가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3. 하나투어, 모바일 전용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하나투어는 '찾아도 없는 몰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늘(1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5일 자정까지 5일간 모바일에서만 진행됩니다.

하나투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왕복 항공권을 오사카 16만원 대, 홍콩 24만원 대, 사이판 26만원 대, 블라디보스톡 32만원 대부터 제공합니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한 후 기간 내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수현 기자 (sh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