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벤져스] 인기폭발! '삐에로쑈핑' 내세운 유통의 선두주자 '이마트'

[MTN 탐나는 주식 2PM] 女벤져스
정이슬 PD

thumbnailstart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정희진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 FA팀장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단기적 반등을 노린 헝셩그룹이 목표가에 도달하며 +7%대 수익을 안겼다. 한솔홈데코와 성우하이텍도 +5%대 수익률을 보여주며 누적수익률 +45%의 압도적인 기록으로 1위를 지켰다. 여기에 더해 '스카이라이프'를 신규 편입하겠다고 했다. 최근 바닥권을 다지며 반등을 시도하고 있고 실적 개선이 기대되기에 목표가 14,100원을 제시했다.

2위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경동도시가스가 +3%대 수익률로 수익을 키워나가고 있고 효성중공업도 소폭 상승하며 손실을 줄였다.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현대건설, 피앤이솔루션이 하락세를 보이며 빨간불로 물들였던 포트폴리오에 제동이 걸렸다. 누적수익률 -8%대로 3위를 기록했다.

정희진 FA팀장은 상승세를 보이며 좋은 움직임을 보이는 이마트를 현재가에 수익실현했다. 현대로템과 아이리버는 소폭 하락했다.
이마트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빙과류 등의 매출이 증가되었고 '삐에로쑈핑'을 내세우며 다른 유통업체와 차별화 된 전략을 보여주어 주가가 바닥권에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현대로템은 27,000원대 급등 후 조금은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남북 경협 테마에 대한 기대감이 아직 유효하고 실적 증가도 예상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보유하겠다고 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와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