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하나카드, 미주 해외여행 고객 이벤트 진행 외 2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하나카드, 미주 해외여행 고객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가 9월말까지 미주로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을 통해 '해외여행 MUST HAVE #미주편' 이벤트에 응모하고 한국(인천?김포?부산)에서 출발하는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 노선을 결제시 최대 18% 할인을 주며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추가 적립됩니다.

아메리칸항공 이용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반야트리 스파이용권, 고급여권지갑 등 경품도 제공합니다.


2. 이랜드 "애슐리 신촌점, 비치웨어 입으면 단계별 할인"

이랜드의 아메리칸 그릴 뷔페 애슐리는 신촌점에서 13일부터 17일까지 비치웨어 착용 후 매장 방문 시 단계별로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래쉬가드나 수영복뿐 아니라 수영모자, 수영안경도 가능하며 오리발이나 튜브 같은 물놀이 용품을 착용하면 할인폭은 더욱 커집니다. 착용하지 않고 소지하는 것만으로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2인 이상 성인에게만 적용되며, 동반인 전체가 참여해야 합니다.


3. 올리브영, 4만원 이상 구매 고객 '클리어백' 선착순 증정


올리브영은 올 여름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한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 선착순 증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뷰티풀 선샤인 클리어백'은 폴리우레탄(PU) 소재에 심플한 타이포 디자인으로 제작된 가방으로 방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상품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무료 증정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