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인터파크 VVIP 되면…"뮤지컬 관람에 100만원 여행권까지"

유찬 기자

thumbnailstart


"VVIP 등급 계속 유지할거에요"

인터파크, VVIP 750명 초청 패밀리데이 이벤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즐겨요"

[이상규 / 인터파크 사장 : 오늘 공연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국내 창작 뮤지컬입니다. 예. 여러분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인터파크만의 공연·문화 행사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
"문화 혜택 강화해 충성도 높은 우수 고객 확보"

[조민수 / 서울 마포구: 이런 공연에 초청받아서 너무 좋고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인터파크에서 VIP등급 유지하려고 노력할려고요.]

뮤지컬 배우와 함께 진행하는 경품 추첨 행사도 열려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도 받아가세요"

인터파크 VVIP 되면…"뮤지컬 관람에 100만원 여행권까지"

인터파크가 우수회원(VVIP)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인터파크는 지난 19일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열고 우수회원 750명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공연에 초청했다.

패밀리데이는 인터파크가 회원제도 개편 후 펼치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지난해 뮤지컬 시카고 초청 이후 이번이 세번째다.

이상규 인터파크 사장은 공연 시작 전 무대에 올라 "여러분 덕분에 인터파크가 발전했다"며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뮤지컬 공연뿐만 아니라 포토월 운영, SNS 이벤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특히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과 함께 진행하는 경품 추첨 행사에서는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혜영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장은 "인터파크만의 특별한 공연문화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문화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찬 기자 (curry30@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