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女벤져스] 안정적으로 지속 보유할 종목 '현대건설' 목표가 상향…"추가 상승 여력 충분"

[MTN 탐나는 주식 2PM] 女벤져스
정이슬 PD

thumbnailstart


"오직 종목 수익률로만 승부한다"
종목 분석은 기본, 여자만의 '센스'까지 더해지면 수익률 UP!
10주간 펼쳐지는 여자 전문가들의 치열한 포트폴리오 대결!
쎈 언니들의 종목 배틀 '女벤져스 시즌2'


(진행) 박민영 앵커
(전화연결)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

김진경 코스파트너스 팀장은 포트폴리오에 전 종목이 빨간불 켜며 상승했다. 그 중 키움증권이 편입 한지 채 일주일도 안되어 +4%대 수익을 보여주고 있다. 누적수익률 +51%대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정희진 FA팀장은 현대로템과 카카오가 모두 보합권에 머물렀지만 누적수익률 +6%대로 2위를 유지했다. 대림제지는 소폭 하락하여 손실권에 머물렀다.

3위 감은숙 엑스원 전문가는 현대건설을 필두로 모든 종목이 상승 양봉을 그려 누적수익률 +4%로 수익전환했다. 오랫동안 손실권에 머물러 있었던 만큼 수익을 쌓아올리는 속도가 빠르다. 그 중에서도 현대건설은 +15% 수익을 거두고 있다.
현대건설은 목표가에 도달하여 66,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남북경협 대표주로써 장기적 관점으로 접근했던 만큼 추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홈캐스트는 삼중 바닥을 찍고 올라오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고 기관·외국인이 계속해서 매수하고 있기에 보유의견 제시했다.

임정희 메리츠 종금증권 영업부 과장은 삼진제약이 +5%대 수익률로 힘을 내고 있지만 나머지 종목들이 아직 손실을 만회하지 못했다. 그러나 경동도시가스가 연일 계속되던 하락 흐름을 끊고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로써 여벤져스 모든 전문가들이 악재를 뚫고 다시 일어서며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플러스로 전환했다.



※ 생방송 <탐나는 주식 2PM>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되며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http://mtn.co.kr 케이블TV,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