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 외 2건

이진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롯데렌터카가 온라인에서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고객에게 최대 312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신차장 다이렉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PC와 모바일에서 원스톱(One-stop)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형차부터 SUV까지 모두 14개의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31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2. 대유위니아서비스, 이탈리아 대표가전 '아리에떼' 프로모션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위메프를 통해 이탈리아 대표 가전 브랜드 '아리에떼(Ariete)'의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드롱기 그룹 계열사 브랜드인 아리에떼는 50년 역사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입니다.

대유위니아서비스는 이달 말까지 위메프에서 복고풍의 오븐, 드립 커피메이커 등 가전 5종을 시중 가격보다 최대 25%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3. 뉴발란스, 올 가을·겨울 시즌 'N 트랙' 출시


뉴발란스는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N 트랙'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은 트랙 탑, 트랙 팬츠 등의 트레이닝 세트로 구성했습니다.

벨벳, 담보루, 우븐 등으로 소재를 다양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다크 퍼플, 라이트 블루, 블랙, 화이트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