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더클래식500 뷔페 라구뜨, 한가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외 2건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더클래식500 뷔페 라구뜨, 한가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한가위를 위한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9월 생일을 맞이한 주중 방문고객에게 동반고객 포함 최대 10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석 연휴 기간에 라구뜨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2. G마켓·옥션, '9'로 끝나는 날마다 해외직구 할인 판매

G마켓과 옥션이 매달 '9'로 끝나는 일자마다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유명 해외직구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고, 현지에서 3일 내에 출고되는 '빠른직구' 배송 서비스 상품으로 물건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3. 맥도날드, 29일 커피 1+1 행사 진행

맥도날드는 국내 고객에게 제공되는 모든 맥카페 커피에 100% 열대우림동맹 인증 친환경 커피 원두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오늘(29일) 오후 9시까지 전국 레스토랑에서 아이스 커피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잔 주문하면 같은 제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유나 기자 (ynal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