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생활경제] 농축협 하나로마트 농축산물 최대 70% 할인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농축협 하나로마트 농축산용품 최대 70% 할인

추석을 앞두고 전국 2200여개 농축협 하나로 마트에서 농축산,물 가공,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하나로마트는 무, 배추, 사과, 배 등 주요 채소·과일은 계약재배물량을 활용해 평시 대비 최대 1.9배까지 확대 출하하고 중소과로 구성된 한손과일 알뜰 선물세트 7만개도 공급합니다.

농협 축산물 공판장은 추석 성수기 축산물 수급안정을 위해 도축물량을 평소보다 최대 1.5배까지 확대합니다.


- 락앤락 하반기 창고 대개방, 2천개 품목 판매

락앤락이 7일부터 열흘간 아산 물류센터에서 '2018 하반기 아산 창고대개방' 행사를 개최합니다.

락앤락 창고대개방은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진행하는 연례행사로, 연중 최대의 할인 혜택은 물론 주방 및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하반기에는약 2000여가지 품목을 판매하며 최대 60% 된 기획 상품 등을 마련했습니다.


- 미샤 추석선물 기획세트 40% 할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기획세트 할인, 경품행사’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합니다.

추석선물 세트 할인행사로 ‘비폴렌 리뉴 2종 세트’, ‘미샤 초공진 3종 세트’ 등 총 47품목의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세트 이상 구입하면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정가 5만4000원의 ‘비폴렌 리뉴 2종 기획세트’는 3만7800원에, 2세트 이상 구매 시 1세트 당 3만24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권순우 기자 (progres9@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