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소니, 업그레이된 아이유 헤드폰으로 시장 1위 지킨다

박지은 기자

thumbnailstart


소니코리아가 소음 제거(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강화시킨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를 20일 출시했다.

WH-1000XM3는 국내 판매 1위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의 3세대 모델로 지난 8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국제가전전시회 IFA 2018에서 공개돼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WH-1000XM3는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을 탑재했다.

전작 대비 4배 더 빠른 프로세싱 능력으로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뛰어난 음질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소니코리아는 비행기의 저음역대 소음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듣게 되는 길거리 소음이나 사람의 목소리 등 중고음역대의 소음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 오쿠라 키쿠오 대표는 "최근 헤드폰 시장의 화두는 '무선'과 '노이즈 캔슬링'으로, 소니는 업계 최고 성능의 1000X 시리즈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시장을 이끌어오고 있다"며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프로세서 QN1을 탑재해 압도적인 노이즈 캔슬링을 구현해 단지 소음을 줄여주는 시대를 넘어 소음이 사라지는 시대로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3는 블랙, 실버 총 2가지 색상으로 정식 출시되며 가격은 49만9,000원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지은 기자 (pje35@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