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외 3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합리적 소비를 돕는 돈 버는 생활경제입니다.

[기사]
1.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가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앱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세계 6만여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하여 각 코스를 더욱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샷 트래킹(Shot Tracking)' 기능을 지원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를 지도로 보여주는 나만의 '야디지 북(Yardage Book)' 작성이 가능합니다.


2.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2000원 해피아워’ 진행

할리스커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콜드브루 해피아워'를 진행합니다.

‘콜드브루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이틀 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할리스커피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콜드브루(R)’를 2,000원에 ‘콜드브루 라떼(R)’는 2,500원에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공식 홈페이지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G마켓,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공식 굿즈 단독 판매

G마켓이 4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월드챔피언십을 기념해 11월 4일까지 'LoL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 총 10종의 2018 월드 챔피언십 공식 굿즈를 선보이며 한정판 ‘2018 월드 챔피언십 미스터리 박스도 3만9,000원에 판매합니다.

공식 굿즈 전 구매자에게 인게임 아이템 '2018 월드 챔피언십 애쉬 소환사 아이콘'을 증정하며, 6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2018 월드 챔피언십 기념 포스터'를 제공한다.


4. IBK나라사랑카드, 국군의 날 CU 편의점 30% 할인

IBK기업은행이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IBK나라사랑카드·CU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0월 1일 하루 동안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현장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달 실적에 상관없으며, S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