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농협은행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 1호 가입 외 2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농협은행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 1호 가입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농산물의 가격안정을 위해 판매액(연간 평균잔액)의 0.01%를 기금으로 조성하는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 출시를 기념해 영업점을 방문해 1호 고객으로 상품에 가입했습니다.

김 회장은 "NH더하고나눔정기예금은 가입만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고,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2. 김세용 SH 사장 "서울하우징랩, 안식처이자 실험실되길"

서울주택도시공사(SH)가 10월 1일 ‘세계 주거의 날'에 맞춰 서울하우징랩을 서울 영등포구 당산에 연다고 밝혔습니다.

김세용 SH 사장은 "전국에서 처음으로 주거를 주제로 만들어진 공유 공간인 서울하우징랩이 시민들의 편안한 안식처이자 주거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해결하는 경험을 쌓아가는 실험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3.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 필리핀 태풍 피해 복구 지원 성금 전달

장시권 한화시스템 시스템부문 대표이사가 최근 태풍 망쿳으로 피해가 발생한 필리핀의 복구 지원을 위해 필리핀 국방부 산하 민방위청에 성금 1만달러를 전달했습니다.

장 대표이사는 필리핀 최대 방산전시회인 ‘아시안 디펜스 앤드 시큐리티(ADAS) 2018’ 참석하기 위해 필리핀을 방문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