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롯데백화점, 겨울철 인기의류 특가 세일 외 2건

박경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롯데백화점, 겨울철 인기의류 특가 세일

롯데백화점이 가을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겨울철 인기 의류를 특가로 판매합니다.

롯데백화점 전 점은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동안 겨울의류행사를 열고 관련 품목을 최대 70% 할인합니다.

패딩, 구스다운 베스트, 니트는 물론 여성 모피 등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폭스퍼 머플러, 무스탕 등 직매입 상품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2. 제주항공, 겨울여행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제주항공이 오는 12월 한 달 간 탑승할 수 있는 겨울여행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국내선과 국제선 총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1주일 동안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선은 김포~제주 등 제주노선 최저 1만 9,500원부터, 국제선은 부산~후쿠오카 5만 3,400원부터 판매가 이뤄집니다.

국내선과 국제선 총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3.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멤버십 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늘(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이니스프리 멤버실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합니다.

회원 등급에 따라 그린프라임, 그린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모든 등급에 대해선 에센스 7종 30%, 클렌징 일부 제품 50%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경민 기자 (pkm@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