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신한은행, 워너원과 '셰이크 유어 쏠' 이벤트 外 2건

김현이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신한은행, 워너원과 '셰이크 유어 쏠' 이벤트

신한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아이돌그룹 워너원과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 '셰이크 유어 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인에게 신한 쏠 앱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쏘울, 해외여행 상품권, LG 그램 노트북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로그인 이벤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워너원의 이벤트 광고 영상도 신한은행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동원F&B, 동물병원 전용 펫푸드 출시

동원F&B는 동물병원 전용 습식 펫푸드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통을 위해 국내 동물병원 전문 유통업체인 'CHD'와 손을 잡았습니다.

동원 F&B는 다양한 전용 제품을 만들어서 동물병원 시장 내 점유율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입니다.


3)롯데마트, 스타트업 수상작 '퀵3 양말&속옷 건조대' 출시

롯데마트는 스타트업 공모전 수상작인 '퀵3 양말&속옷 건조대'를 출시했습니다.

롯데마트는 지난 6월 창업진흥원과 함께 아이디어 상품 공모 시스템인 '스타트업 박스'를 신설하고, 빨래집게 없이 속옷이나 양말 같은 작은 빨랫감을 고정해주는 이 건조대를 수상작으로 선정했습니다.

이 제품을 만든 주식회사 아이디어닛시는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계기로 첫 오프라인 유통 판로를 확보하게 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