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G마켓,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할인 프로모션 외 2건

이진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G마켓,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G마켓이 오는 28일까지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5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좁은 부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1인 가구에도 적합한 제품인데요.

G마켓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식기세척기 600개에 한해 기존 판매가 대비 5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또 행사기간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면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피니쉬 파워볼 탭스'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2. 한국씨티은행, 온라인 직구족 겨냥 몰테일 할인 이벤트

한국씨티은행은 12월 31일까지 해외 온라인 쇼핑배송 대행업체 '몰테일'과 제휴해 온라인 직구족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몰테일 직구몰인 '비타트라'에서 씨티은행의 마스터 혹은 비자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구매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 구매금액 별로 총 800명의 고객에게 10% 할인 적용 후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할인이 각각 제공됩니다.

추가할인은 구매금액이 100달러 이상일 경우 30달러, 140달러 이상일 경우 40달러까지 주어집니다.


3. 모스버거, 국내 진출 7주년 대표메뉴 최대 40% 할인

모스버거가 국내 진출 7주년을 맞아 '모스BBQ치즈버거'를 오는 21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은 모스BBQ치즈버거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들어가는 고객에겐 10% 추가 할인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