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2018 대한민국 맛의 대전' 진행 외 2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2018 대한민국 맛의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김장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2018 대한민국 맛의 대전’을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기간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국내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와 믹서기, 다지기 등 김장 관련 주방가전을 제품에 따라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대우전자 등 국내 주요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총800억원 물량으로 모아 최대 20% 할인 판매합니다.


2. 메리츠운용, 국내 최초 '여성펀드' 출시

메리츠자산운용이 국내 최초로 여성의 참여가 활발한 기업에 투자하는 여성펀드 '메리츠더우먼펀드'를 출시했습니다.

여성의 역할이 확대되는 기업이 그렇지 않은 기업보다 기업가치가 더 빠르게 성장한다는 해외 사례들에 근거해 고안한 상품입니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평가전문기관인 서스틴베스트와 함께 설계한 자체 평가모형을 토대로 투자 유니버스를 구축, 견조한 펀더멘털(기초여건)을 보유한 기업을 선별해 투자합니다.

다음 달 1일부터 KB국민은행 영업점과 메리츠자산운용 비대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3.골프존, '스크린, 필드, 골프용품' 할인 혜택 제공하는 '골프대디 멤버십' 출시

골프존이 지난 30일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 골프용품 등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대디(GOLF DADDY)'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골프대디 멤버십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월 1만원 또는 연 10만원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매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1만 원 1매, 티스캐너 1만원 할인쿠폰 등 6가지의 기본 혜택이 제공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강은혜 기자 (grace1207@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