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신세계면세점, 광군제 구매고객 프로모션 진행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
1. 신세계면세점, 광군제 구매고객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를 앞두고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광군제 당일인 11일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111만원의 적립금과 화장품, 향수 구매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추가 적립금 111만원을 증정하며 00시, 09시, 13시, 19시 등 총 4차례에 걸쳐 5명을 선정해 애플 에어팟, 아이폰XS 등의 경품도 제공합니다.

또 11월 11일 쌍십일절을 기념해 11달러 또는 111달러에 가까운 가격대의 제품을 사면 알리페이 홍바오도 증정할 계획입니다.


2. CGV, '신비한 동물사전' 굿즈 49종 단독 판매

CJ CGV가 오는 14일부터 전국 55개 영화 굿즈 전문매장 씨네샵에서 신비한 동물사전 한정판 자체 상품 49종을 선보입니다.

이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기념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나온 정식 라이선스 상품이며 영화 속 명장면이 담긴 캘린더와 주인공이 들고 다니는 가방을 본 뜬 틴가방, 포토티켓 앨범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상품 구매자에게 뉴트 이미지가 담긴 스페셜 기프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SNS 구매 인증을 하면 무비아트 틴케이스도 줍니다.


3. 제주항공, 대입 수험생 국내선 항공권 할인

제주항공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해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실시합니다.

수험생 특별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오는 15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국내선이 대상입니다.

할인율은 수험생 본인은 20%, 동반자 1명에게 15%를 각각 적용하며 설 명절 기간에는 특별할인이 제외됩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명재 기자 (leemj@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