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종욱 광주은행장, 경영우수부문 대상 수상 외 3건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송종욱 광주은행장, 경영우수부문 대상 수상

송종욱 광주은행장이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6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에서 경영우수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송 행장은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더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프로마조 AXA손보 대표 "고객 중심 소통으로 만족도 높이겠다"

AXA손해보험이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본사에서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하고 개선점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프로마조 AXA손보 대표는 "고객 중심 소통을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 "청년일자리 창출 앞장서겠다"

IBK투자증권은 코넥스협회와 '코넥스시장 활성화 및 중소·벤처기업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코넥스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청년일자리 창출과 시장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4. 권태명 SR 대표 "겨울철 재난취약지역 시설물 관리 만전 기해야"

SR은 혹한기 대비 관내 재난취약지역 특별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겨울철 재난취약지역에 대한 선제적 안전사고 예방활동과 시설물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이슬 기자 (iseul@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