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상범 부회장 등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외 3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
1. 한상범 부회장 등 LG디스플레이 임직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LG디스플레이가 올해도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습니다.

한상범 부회장과 권동섭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220여명은 오늘(12일)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7,000킬로그램에 달하는 3,500포기의 김치를 담아 파주지역 저소득 가정 700가구에 전달했습니다.

한상범 부회장은 “한마음으로 만든 김치가 우리 주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2.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상생협력기금, 상생협력 모델 발전 계기"

호반그룹은 협력사와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상생협력기금 200억원을 출연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호반그룹은 상생협력기금 200억원을 동반성장 투자재원으로 협력재단에 출연하고, 협력 기업의 기여도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할 계획입니다.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파트너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모델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황각규 롯데 부회장 "이웃과 따듯한 마음의 온기 나눴으면"

롯데가 한국구세군과 함께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난방비를 지원하고 기부문화 확산을 유도하는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에 나섭니다.

롯데는 오늘(1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서 한국구세군에 5억원을 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지주 황각규 부회장은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주변의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의 온기를 나눴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4. 마용석 롯데정보통신 대표, 직원과 진솔한 소통 'CEO토크' 진행

마용득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가 직원을 직접 찾아 진솔한 소통을 위한 'CEO토크'를 진행했습니다.

마용득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젊은 직원들 생각을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이었다”며 “행복한 문화에서 창조적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마련 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혜수 기자 (cury0619@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