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대훈 농협은행장 "건강한 은행 만들자"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김현이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대훈 농협은행장 "건강한 은행 만들자"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한 달간 전국을 돌며 현장 소통경영에 나섭니다.

이대훈 은행장은 어제(9일) 경남영업본부를 방문해 "지난 한해 임직원 모두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며 노고를 치하했습니다.

아울러 "올해도 기본에 충실하고 수익기반을 견고히 구축해 고객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은행을 만들어 나가자"고 의지를 다졌습니다.


2. 김도진 IBK기업은행장, 한국거래소-부산시와 MOU 체결

IBK기업은행과 한국거래소, 부산광역시가 '혁신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상반기 중 창업육성플랫폼 'IBK창공 부산'을 열게 됩니다.

IBK창공 부산은 창업기업에게 무상으로 사무공간을 지원하고, 투자·융자와 컨설팅, 판로개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 "CES 통해 전세계 코웨이 각인"

코웨이가 오는 1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CES 2019'에 참가해 창의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할 때 물과 공기를 손쉽게 케어하는 '워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물, 공기, 생활환경 전반을 케어하는 혁신 기술력을 보유한 코웨이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자평했습니다.

또 "앞으로도 코웨이가 지닌 기술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웰빙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현이 기자 (aoa@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