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SH공사, 창립 30주돌맞아 청년·신혼부부 특화주택 '청신호' 공개

이지안 기자

thumbnailstart


SH, 청년·신혼부부 맞춤형 브랜드 '청신호' 공개

SH공사 창립 30주년 맞아 '청신호' 브랜드 공개
청년·신혼부부 전용 특화평면주택

'한 평 더, 한 칸 더, 한 걸음 더'
청년과 신혼부부 계층의 생활 특성에 맞춘 특화평면

[김세용 SH공사 사장: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혼부부를 출산전, 유자녀 부부 총 4개의 타깃을 설정해놓고 거기에 따라서 평면을 아주 열심히 특화해봤습니다. 청신호의 3대 특화 콘셉트입니다. '한 평 더, 한 칸 더, 한 걸음 더' 이렇게 되겠습니다.]

서울시, 공공주택 24만가구와 추가 8만가구 공급계획
SH공사, 서울시 주택공급 주도적 역할 담당

물량위주 단순공급에서 삶의질 높이는 방향으로 진화
생활SOC가 겸비된 고품질 수요자 맞춤형 주택 공급계획

[박원순 서울시장: 청년 세대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SH공사가 희망을 제공하는 청신호 프로젝트를 시작해서 대량으로 주택을 공급해주시길 바랍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