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톡톡] SH공사, 창립 30주돌맞아 청년·신혼부부 특화주택 '청신호' 공개
이지안 기자
가
SH, 청년·신혼부부 맞춤형 브랜드 '청신호' 공개
SH공사 창립 30주년 맞아 '청신호' 브랜드 공개
청년·신혼부부 전용 특화평면주택
'한 평 더, 한 칸 더, 한 걸음 더'
청년과 신혼부부 계층의 생활 특성에 맞춘 특화평면
[김세용 SH공사 사장: 대학생, 사회초년생, 신혼부부를 출산전, 유자녀 부부 총 4개의 타깃을 설정해놓고 거기에 따라서 평면을 아주 열심히 특화해봤습니다. 청신호의 3대 특화 콘셉트입니다. '한 평 더, 한 칸 더, 한 걸음 더' 이렇게 되겠습니다.]
서울시, 공공주택 24만가구와 추가 8만가구 공급계획
SH공사, 서울시 주택공급 주도적 역할 담당
물량위주 단순공급에서 삶의질 높이는 방향으로 진화
생활SOC가 겸비된 고품질 수요자 맞춤형 주택 공급계획
[박원순 서울시장: 청년 세대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SH공사가 희망을 제공하는 청신호 프로젝트를 시작해서 대량으로 주택을 공급해주시길 바랍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