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쉐보레 트랙스, 3년 연속 국내 완성차 수출 1위…소형 SUV 강자 ‘입증’

지난해 23만 9800대 수출
누적 수출 140만대 달성
김승교 기자

쉐보레는 12일 오후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한국지엠 임직원들과 함께 글로벌 소형 SUV의 3년 연속 국내 완성차 수출 1위 달성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쉐보레 트랙스가 3년 연속으로 국내 완성차 수출 1위를 달성했다.

쉐보레는 12일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과 시저 톨레도 영업 및 서비스 부문 부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수출 1위 달성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쉐보레 트랙스는 지난해 23만 9,800대를 수출해 국내 완성차 수출 모델 가운데 1위 자리에 올랐다.

2012년 수출이 시작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140만대 이상 판매하며 해외시장에서 꾸준한 고객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쉐보레 트랙스는 2013년 국내 소형 SUV 시장을 개척해오며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및 안전성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켜왔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레드라인 에디션(Red Line Edition)을 출시하며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승교 기자 (kims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