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구광모 LG 회장 "최고의 R&D 환경 조성하겠다" 외 2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1. 구광모 LG 회장 "최고의 R&D 환경 조성하겠다"

구광모 LG그룹 회장 겸 ㈜LG 대표가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올해 'LG 테크컨퍼런스'에서 이공계 석·박사과정 대학원생 350여명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구 회장은 이 자리에서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한 LG의 R&D 공간에서 최고 인재들이 미래 기술을 선도하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LG가 고객의 삶을 바꾸는 감동을 만드는 일에 여러분의 꿈과 열정을 더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행사>
2.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PGA투어 제네시스 오픈 대회를 '오픈'에서 '인비테이셔널' 수준으로 격상하는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골프라는 종목이 갖는 상호 존중, 품격, 혁신성은 제네시스가 중시하는 가치와 상통하며, 향후에도 성공적인 대회 개최뿐 아니라 고객과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파트너십을 견고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행사>
3.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 "적극적인 하우징 매니지먼트로 신뢰도 제고"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가 회사가 운영 중인 임대주거사업장 '어바니엘 염창역'에서 하루를 숙박하며 서비스 개선을 위한 1일 운영 매니저로 활동했습니다.

이 대표는 "임대는 물론 분양사업에서도 분양 후 적극적인 하우징 매니지먼트 사업을 펼쳐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면서 "롯데의 주거서비스가 살고 싶은 곳을 넘어 살기를 추천할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정희영 기자 (hee082@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