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네시스, G90 리무진 모델 ‘출시’…럭셔리 외관·승차감 특징

웅장함과 고급스러움 살린 외관 ‘눈길’
동급 최대 수준 레그룸으로 안락함 갖춰
김승교 기자


제네시스가 럭셔리한 외관과 안락한 승차감을 갖춘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의 리무진 모델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G90 리무진’의 외관은 크레스트 그릴을 사용해 품격을 높였고, 그릴 상단에는 크롬 가니쉬를 적용해 웅장함을 강조했다. 또 아웃사이드 미러 베이스 및 언더 커버 크롬으로 고급스러움과 시그니쳐 디자인 요소인 쿼드 램프로 브랜드의 독창성을 표현했다.

리무진 전용 퀼팅 패턴, 투톤 스티어링 휠, 블루와 브라운 투톤의 리무진 전용 컬러가 추가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관이 부각됐다.

또 기존 세단보다 전장이 총 290mm 늘어나 더욱 웅장한 외관과 여유로운 뒷좌석 공간을 확보했다. 실내는 B필러가 250mm, 후석도어가 40mm 연장돼 동급 최대 수준의 레그룸을 갖췄다.

G90 리무진 시트에는 최고급 럭셔리 차량에 사용되는 ‘세미 애닐린 가죽’이 기본 적용돼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후석 탑승객을 위해서는 자주 사용하는 책자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매거진 포켓’을 더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항공기 1등석 시트처럼 버튼 하나만 누르면 ▲독서 ▲영상 시청 ▲휴식 등 다양한 착좌 모드로 변형이 가능한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는 전동식 레그서포트를 포함한 총 18개 방향의 시트 전동 조절 기능이 탑재됐다. 머리부터 어깨와 다리까지 신체 전 부위를 지지할 수 있어 탑승객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하지 않도록 돕는다.

G90 리무진은 프레스티지 1개 트림만 단독으로 운영되며 판매 가격은 1억 5,511만원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G90 리무진 모델은 고급감을 강화하고 최상의 실내 공간을 완성했다”며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객의 삶에 긍정적 변화를 만들기 위한 당당한 행보를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김승교 기자 (kimsk@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