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모범 납세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외 2건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1.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모범 납세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호반건설이 어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53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세 1,000억 원 탑'을 수상했습니다.

호반건설은 성실한 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은 "호반건설은 기업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해왔다"며 "앞으로도 모범 납세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해야"

어제 동아오츠카가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는 기념사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서 난 성공에 안주하거나 적응하지 못한다면 도태되고 말 것"이라며 "과거 안일하게 생각했던 관행, 사고방식, 요령 등을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3. 김일주 드링크 인터내셔널 회장 "임페리얼 2년 안에 위스키 1위 만들겠다"

김일주 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대표가 드링크 인터내셔널 대표이사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드링크 인터내셔널은 김 회장이 페르노리카코리아로부터 임페리얼의 국내 독점 판매권을 인수한 후 이를 유통하기 위해 설립한 주류 회사입니다.

김회장은 "이번 임페리얼 판매를 계기로 침체된 국내 위스키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며 "다양한 마케팅과 강력한 영업 활동을 통해 향후 2년내에 위스키 브랜드 1위 자리를 탈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